본문바로가기

커뮤니티

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보세요~

👍 인기글

더보기
  • 정보

    BEST

    꽃박때 야간 산책로 참고하셔요.

    26년 고양국제꽃박람회 산책로 통제 안내에요. 밤 7시부터 아침 9시까지만 야간산책 가능하..

    • 고양

    • 피크닉

    • 26.04.13

    • 조회 5,620

    • 136

    • 3

  • 생활편의

    BEST

   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!! 덕양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 받으세요

   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덕양건강생활지원센터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..

    • 고양

    • 싱글벙글

    • 26.03.09

    • 조회 12,334

    • 124

    • 5

  • 정보

    BEST

    고양시 폐건전지, 종이팩(우유곽), 투명페트병 교환사업 2026

    폐건전지랑 종이팩, 투명페트병 모아가면 동사무소에서 종량제 봉투로 주는거 아셨나요?^^ (..

    • 고양

    • 피크닉

    • 26.02.28

    • 조회 12,095

    • 114

    • 2

  • 일상

    주말밥상

    주말밥상 이리 차리고나니 평일에는 손하나까딱하기싫어서 소파와 한몸하고있습니다;;;; 그리하..

    • 고양

    • 신디닷

    • 25.08.25

    • 조회 3,007

    • 0

    • 6

  • 일상

    아침을 여는 시 한편

    매미가 울고 새소리에 아침을 여네요. 월요일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.♡♡♡

    • 고양

    • 이쁜미소

    • 25.08.25

    • 조회 3,199

    • 0

    • 4

  • 일상

    이걸 모라해야할지...

    한 식재료 판매하는 앱에서 얇은 소고기 할인 판매하길래 한팩 사서 받아봤는데.. 빨간 빛이..

    • 고양

    • 소울메이트

    • 25.08.24

    • 조회 3,400

    • 0

    • 4

  • 일상

    아침의 시 한편

    시 한편 읽다 보니 인천 차이나타운 생각이 나네요. 다음주 가기로 했거든요..

    • 고양

    • 이쁜미소

    • 25.08.24

    • 조회 2,324

    • 0

    • 0

  • 일상

    이열치열 저녁하고왔어요

    날은 아직 많이 덥지만 이열치열로 뜨끈하게 감자탕 먹었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하고,..

    • 고양

    • 소울메이트

    • 25.08.22

    • 조회 7,066

    • 0

    • 2

  • 일상

    토끼가 좋아요..

    오랜만에 다이소 갔다가 충동구매 너무 귀엽죠..(키링재료용) 키링으로 또 예쁜 토끼가 있네..

    • 고양

    • 이쁜미소

    • 25.08.22

    • 조회 7,479

    • 0

    • 2

  • 일상

    강릉 막걸리 술빵

    막걸리로 발효해서 만든다는 옥수수술빵 몸시 좋아라 하는 1인입니다. 어제 현대백화점 지하에..

    • 고양

    • 꼭지74

    • 25.08.22

    • 조회 8,371

    • 1

    • 1

  • 일상

    그럼 됐지뭐~~♡

    오늘 요즘 제가 최애하는 떡볶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딸 아이가 고딩인데 요즘 스트레스를 엄~..

    • 고양

    • 소울메이트

    • 25.08.21

    • 조회 8,036

    • 0

    • 1

  • 일상

    연꽃이 한참 예쁜 호수공원

    요즘 호수공원은 연꽃이 아주 예쁘답니다. 그리고 어느해 보다도 초록이 더 짙어진 느낌입니다..

    • 고양

    • 요요진

    • 25.08.21

    • 조회 7,082

    • 0

    • 4

  • 일상

    집에서 돼지갈비 먹었어요

    온라인에서 돼지갈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하나 구입해서 먹어봤어요. 한 팩에 300g ..

    • 고양

    • 소울메이트

    • 25.08.21

    • 조회 3,132

    • 6

    • 0

  • 일상

    비빔소바와 냉소바 먹는 날

    하절기 메류로 너무 맛난거 너무너무 시원 하겠죠.. 냠냠 맛나요. 덜 맴고..국수는 더 차..

    • 고양

    • 이쁜미소

    • 25.08.20

    • 조회 5,331

    • 0

    • 2

  • 일상

    다들 강원도 가시나봐요

    휴가로 강원도행 도로가 막힌다는 뉴스네요. 제가 안움직이니 더워서 많이 휴가 안갈줄 알았는..

    • 고양

    • 피크닉

    • 25.08.01

    • 조회 1,043

    • 1

    • 0

맨위로